고양가구단지 30~50% 겨울특별세일, 신혼가구도 저렴

 

고양가구단지가 겨울맞이 특별세일을 진행한다. 겨울은 가구시장의 비수기라는 점을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극복해보기 위한 전략이다. 덕분에 고양을 비롯해 고양가구거리와 인접한 지역의 소비자들이 혜택을 보게 됐다.
가구세일은 30%~50% 큰 폭의 할인이다. 할인품목은 신혼가구 풀세트부터 소파 침대 등 전 품목에 해당된다. 고양가구단지는 40여 년의 역사를 가진 국내 대표적인 기구테마 거리로 고양과 서울은 물론 전국 각지에서 찾아드는 유명한 곳이다. 이곳에 입점한 브랜드는 리바트, 에몬스, 에이스침대, 일룸, 카사미아 등 국내 브랜드부터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까지 다양하다. 또 중소기업에서 직접 제조한 수공예 디자인가구부터 주문식맞춤가구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고양가구단지는 80여 개의 브랜드가 집적된 대규모 단지를 이루고 있다. 단일 공간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이다. 단지 전체가 하나의 협동조합처럼 운영되고 있어서 철저한 A/S를 보장한다.

강점희 고양가구단지협의회 회장은 “겨울은 그냥 비수기라고 생각해왔으나, 겨울에 더 큰 세일을 하면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내년 봄 결혼을 앞둔 경우 미리 예약해두면 성수기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가구를 장만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고양가구단지는 서울과 인접한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지역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한 것이 큰 강점이다. 원하는 브랜드가 있다면 고양가구단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11일 고양가구단지를 찾은 박미영(30세. 서울 은평구) 씨는 “브랜드가 다양하고 매장도 무척 큰 편이어서 원 없이 구경하고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내년 신혼가구를 풀세트로 장만했는데 다른 곳 견적보다 40%는 싸게 구입한 것 같다”고 만족스러워 했다.
고양가구단지 대표전화 031-968-7800

경기도,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지원을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