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 지참 수험생 대상, 내년 1월 31일까지

교정 진단비 50% 할인
교정장치 업그레이드 혜택

수능이 끝나면서 미뤄왔던 치과 진료를 받으려는 수험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사과나무치과병원(대표원장 김혜성)이 수험생 치아교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7대입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이 수험표를 지참하고 내원할 경우 적용되며, 교정 진단비 50% 할인과 교정장치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교정 치료는 단순히 비뚤어지거나 틀어진 치아를 가지런히 하는 역할만 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교합을 바로잡아 치아가 본연의 역할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치료다. 단시간에 끝나는 시술이 아니기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를 두고 시작하는 것이 좋은데 교정 초기에는 정밀진단, 교정장치 부착 등으로 인해 병원 내원 횟수도 상대적으로 많아 시간이 비교적 여유 있는 겨울방학을 이용해 교정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

김동현 사과나무치과병원 교정과 원장은 “치아 교정은 연령 및 치아 상태에 따라 정밀한 진단 과정과 정확한 교정 계획을 바탕으로 진행해야 하고 여러 요소를 꼼꼼하게 따져본 후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며 “치아교정 시 충치 치료는 반드시 선행돼야 하기 때문에 함께 치료할 수 있는 곳인지 확인하고, 각 진료과별 의료진의 종합적인 진단과 치료 계획이 이루어지는 치과를 선택하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일산 대화동에 위치한 사과나무치과병원은 지난 1995년 개원 후 자연치아센터, 임플란트센터, 치아교정센터, 심미치료센터, 구강외과, 구강내과, 소아치과 등의 전문 센터들을 운영하며 임상과 학술 실적을 쌓아오고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며 일산사과나무치과병원 치아교정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ppleden.com) 및 전화(031-913-9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