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강화한 현장 가두캠페인도 펼쳐

[고양신문] 고양축협(조합장 유완식)은 지난 3일 본·지점에서 동시에  CS(고객만족) 3.0 발대식을 갖고 지점별로 가두캠페인을 진행했다. CS 3.0은 조합원과 고객을 감동시키는 금융기관 최고의 CS실천 운동으로 고양축협 임직원들은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구현을 위해 농심을 가슴에 품고 새로운 열정과 의지로 더 헤아리는 서비스 CS 3.0이 확산되고 실현되도록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신재범 상임이사가 2017 더 헤아리는 서비스 CS3.0 발대식에서 고객 서비스를 강조하고 있다.

고양축협은 고객을 명확히 이해하고 더 알기 위해 지금보다 적극적이고 주도적인 태도로 고객을 위해 노력하며, 고객이 이해하기 쉽고 빠르게, 정확하고 스마트한 업무처리를 위해 전문적인 금융지식 함양에 매진할 것을 약속했다. 유완식 고양축협 조합장은 “고객이 무엇을 원하고 생각하는지, 고객의 상황과 특성을 고려하고 섬세한 배려를 위해 진심을 담아 고객과의 소통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신재범 고양축협 상임이사 또한 "고객의 금융자산 가치에 대한 중요성을 이해하고,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마케팅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양축협 임직원들이 중산동에서 가두 캠페인을 펼치며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