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가공, 캐릭터 볶음밥·떡바·쌀국수 7종 출시
페이스북 통한 무료 증정 및 시식 이벤트 진행

[고양신문] 쌀 가공 식품 전문 기업인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이 어린이들에게 압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리와 장난감친구들’ 캐릭터 볶음밥 3종과 어린이 떡바 3종, 모두 6종을 출시했다. 5월 말에는 ‘어린이 쌀국수’도 출시된다.

볶음밥은 ‘새우 볶음밥 , 치킨데리야끼 볶음밥 , 햄야채 볶음밥’ 로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부재료를 사용했다. 어린이 떡바는 ’초코맛, 피자맛, 바나나맛‘으로 모두 현미를 첨가했다. 캐리볶음밥과 어린이떡바는 캐리와 장난감친구들 캐릭터의 개성 있는 제품 패키지뿐만 아니라 캐릭터가 새겨진 스티커가 들어 있어 스티커를 모으는 재미까지 더했다.

구매는 로켓 배송을 통해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도록 쿠팡과의 협약도 체결했다. 이밖에 칠갑농산 온라인몰 ‘칠갑몰’과 롯데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 GS리테일 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칠갑농산 관계자는 “국내산 쌀과 현미, 신선한 야채(쌀국수)로 아이들의 건강과 영양까지 고려했다”며 “간편하지만 한끼 식사와 간식으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칠갑농산은 이번 캐리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페이스북 ‘신제품 사다리타기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선물한다. 이밖에 어린 자녀들을 둔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시식 체험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