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지역사회공헌활동 펼쳐

다함께 찰칵~! 단체 사진 촬영으로 화합의 시간도 가졌다.

[고양신문] 신도농협(조합장 김한모)은 22일 덕양구 삼송동 본점 3층 강당에서 김한모 조합장과 우일덕 대한노인회 덕양구지회장, 김형만 신도분회장, 김영수 화전분회장 등 31개 지역경로당 노인회장,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생활용품지원 전달식을 가졌다. 간담회도 겸한 이 자리에는 전달식뿐만이 아닌 친목도 도모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지역 31개 경로당이 함께했다.

김영수 대한노인회 덕양구지회 화전분회장은 “추운 겨울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신도농협이 매년 경로당 생활비를 지원해줘 든든하고 고맙다. 꾸준히 지역사회를 위해 활동하는 신도농협에게 다시 한 번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신도농협은 그동안 지역사회를 위한 장학 사업과 사랑의 쌀 전달, 생활용품 지원 등 다양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과 소통하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한모 신도농협 조합장은 “올해도 지역을 위해 애를 써주신 모든 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내년에도 신도농협에 대한 많은 사랑을 부탁드리며 2018년도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한모 조합장(오른쪽)이 김영수 화전분회장(맨 왼쪽), 김형만 신도분회장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지역 31개 경로당에 고마움도 함께 전달하는 김한모 조합장
우일덕 대한노인회 덕양구지회장(왼쪽)이 경로당 회원과 인사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