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고양축협은 조합원과 고객 그리고 임직원의 사랑과 관심 덕분"이라고 말하는 유완식 조합장

[고양신문] 고양축협(조합장 유완식) 정기총회가 9일 성사동 고양축협 본점 3층 대강당에서 고양축협 임직원들과 임원, 포천·양주축협 조합장과 이재준 도의원, 지역 시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사진>. 올해 정기총회에서는 원로조합원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우수고객과 우수조합원, 우수지점, 부녀회 등에 감사패와 표창장을 전달했다. 

감사패를 전달하는 유완식 조합장.
강철희 농협중앙회 고양시지부장이 고양축협 우수 직원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유완식 조합장은 “지난해는 대내외적으로 어려움이 많았지만 임직원과 조합원 모두의 사랑과 관심, 하나 되는 마음이 있었기에 더 큰 성장을 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우리 고양축협이 안정되고 튼튼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부 본회의에서는 고양축협 정관개정과 2018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서 변경심의 등이 있었고 상임감사와 비상임감사 선거도 있었다.
고양축협은 지난해 상호금융 1조4000억원을 달성했으며 당기순이익도 전년 대비 35% 성장한 22억3400여 만원을 달성했다. 또한 교육지원과 환원사업으로 20억1000여 만원을 지역과 조합원에게 지원하는 등 건실한 조합으로 한 단계 더 안정적인 성장을 이뤘다.

이재준 도의원이 고양축협 정기총회를 축하하면서 "지금 성장의 기틀을 마련한 조합원 여러분의 노고에 고마움을 전한다"고 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