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신문]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기도지회 고양시 일산구지부(지부장 이광길, 옛골 시골밥상)가 지난 21일 제20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고양시를 벗어나서 포천 산정호수 인근 장원뷔페에서 열린 이번 총회에는 운영위원, 대의원 70여 명과 내빈 등을 비롯해 일산구외식업지부의 협력업체 모임인 일상회 전종원 회장과 회원들도 참석했다.
이날 총회 제1부는 개회, 국민의례, 내빈소개, 표창장 및 장학금 수여, 개회사, 내빈 축사, 제2부는 성원보고, 전회 회의록 보고, 2017년도 주요사업 실적보고, 의안 채택 및 의결 등으로 진행됐다.
총회의 수상자 중 ▲고양시장상은 김찬우(들안길), 김건수(커피식스주스식스 일산웨스턴돔점), 이승규(일산구외식업지부) ▲시의회의장상은 정동윤(우리반점), 김인섭(청정칼국수 수제비전문점) ▲유은혜 국회의원상은 박경혜(로드빈), 최병례(산마루생고기), 김민철(일산구외식업지부) ▲중앙회장상은 엄성용(일산구외식업지부), ▲일산구지부장 장학금 수여는 김성한(주엽고), 그 외 다수의 수상자와 장학금 수여가 각각 있었다.
또한 일상회 전종원(동양주방), 권기용(성포주류), 김재덕(신우정보통신), 박웅희(훈닥터), 이재복(미래프린팅), 황현식(중한자동차), 김상윤(경기도시가스) 대표의 마음이 가득 담긴 장학금은 ▲최혜원(일산국제컨벤션고), 정정화(신일비즈니스고), 서정범(지산고), 김예은(신일중) 학생이 받았다.
총회 후 참석자들은 주변 산정호수 둘레길을 걸으며 봄이 오는 소리를 만끽했다. 이광길 지부장은 “이번 총회를 통해 회원들에게 더 다가가는 친밀한 일산구 외식업 지부가 되겠다”고 인사말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