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업 신임회장 “봉사를 통해 세상에 감동을 전하자”

새고양 로타리클럽 이취임식에 참석한 이종진 전임회장(왼쪽)과 조용업 신임회장(오른쪽)



[고양신문] 새고양 로타리클럽 24대·25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1일 고양종합운동장 내 플랑벨 웨딩홀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행사는 새고양 로타리클럽의 RI(Rotary International) 가입 24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를 겸했다. 이 자리에는 고양과 파주 각 지역 로타리클럽의 회원들, 필리핀 자매클럽인 일로일로 시티 로타리클럽 회장과 회원 등 많은 축하객이 참석했다.

조용업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지역의 발전과 아픔을 함께 나누는 사회봉사 클럽의 회장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고 “올 한 해 동안 열린 눈과 귀로 보고 들으며, 뜨거운 가슴으로 실천하며 써내려갈 나눔, 배려, 존중이라는 감동의 드라마를 지켜봐 주시고 많은 격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65명의 정회원으로 이뤄진 새고양 로타리클럽은 창립 후 25년 동안 고양시와 근접지역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특히 이날은 고양시의 정신장애인생활시설 박애원, 희망의 러브하우스, 사회안전문화재단에게 1년간 현금 및 물품지원과 공동 봉사활동, 문화공연 등 다양한 후원을 약속하는 후원증서를 전달해 큰 박수를 받았다.

이와 함께 이종진 전임회장은 청각장애인이지만 예술분야에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 망월중학교 이모양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한국로타리 총재를 지낸 임효순 전 의장은 “수년간 같은 곳에 지속적인 지원을 하는 등 지금까지 훌륭하게 클럽활동을 잘 하고 있는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로타리의 봉사는 상대편의 입장에 서서 내가 받은 행복을 어려운 처지에 있는 사람에게 나눠주는 기쁨을 얻는 것”이라며 격려사를 했다.
 

취임사를 하고 있는 새고양 로타리클럽 25대 조용업 신임회장
후원증서를 전달 중인 조용업 신임회장
21일 새고양 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을 축하한 내외빈들
새고양 로타리클럽 25대 회장 이취임식에 자리를 꽉 채운 축하객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