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촌7복지관, 우리 동네 김장하는 날!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김장 한 통이 얼마나 든든한지 몰라, 덕분에 이번 겨울에 김치 걱정은 없겠어.”

문촌7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 영)에서는 지난 22일(목) 김장 나눔을 진행해 지역 내 소외계층 703세대에게 사랑의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 날 김장행사는 고양시에서 지원하고 대한적십자사대화봉사회, 대한적십자사주엽봉사회, 우림복지재단, 일산3동 통장단, 주엽1동 주민자치위원회, 주엽2동 총부녀회, 주엽2동 주민자치위원회, 주엽2동 지구대, 나눔이웃봉사단, 일산3동 부녀회, 홈플러스 킨텍스점, 연세대학교 복.사.연, 지역주민과  개인봉사자 등 90여명이 함께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 

이번 너눔에 참여한 송영재 봉사자는 “내가 할 수 있는 소소한 봉사로 지역 내 소외된 분들에게 나눔을 전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문촌7복지관을 통해 뜻 깊은 행사에 함께 참여할 수 있어 행복하다. 오늘 김치를 받은 주민 모두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행사를 담당한 이지정 문촌7복지관 사회복지사는 “이번 김장나눔에 많은 지역주민과 자원봉사자가 함께 참여해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삶 속에서 함께 동행하고 복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문촌7종합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