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초연회 첫 5개 동문 운동회
1968년 고양군 소재 초등학교 졸업생이 주축이 된 고양을미회를 비롯해 연도별 동문들로 구성된 고양시육구회, 고양시70연합회, ‘71고초연, 고양칠오회 등 고양시 5개 초등학교 동문 단체로 구성된 고양초연회(회장 이상운)가 20일 일산동구 지영동 지영체육공원에서 2019년도 한마음 체육축전을 가졌다. 이웅우 고문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축전에는 이상운 고양초연회장을 비롯해 이봉운 고양시부시장, 임용식 송포농협 조합장, 성연배 고양을미회장, 이명운 고양시육구회장, 권영근 고양시70연합회장, 김장회 ’71고초연 회장, 민병록 고양칠오회장, 5개 단체 회원 등이 대거 참석해 축전을 즐겼다.

첫 경기로 열린 족구는 개회 전 동문들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렸고 개회식 후 명랑운동회와 노래자랑 등으로 이어졌다. 푸짐한 상품이 준비된 가운데 회원들은 누구랄 것도 없이 하나 되어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이상운 고양초연회장은 “처음으로 열리는 5개 단체 체육축전으로 전통 있는 학교들의 동문들이 함께 모인 즐거운 날이다. 오늘 체육대회가 동문들 간의 우애를 돈독히 만들어 가는 자리가 되고 고양시 발전에 도움이 되는 모임이 되길 기대한다. 모든 고양초연회와 고양시 모든 동문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사진으,로 보는 체육대회>



한진수 기자
mygoy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