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9일 킨텍스 야외무대·캠핑장
다양한 장르 30팀 아티스트 참가

 

[고양신문] 명성코리아(대표 조중현와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이 5월17일부터 19일까지 킨텍스 야외전시장과 캠핑장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2019 올패밀리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가정의 달 5월,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움의 선물 ‘메리 패밀리마스’를 컨셉트로 해 지금까지 20·30대에 집중됐던 페스티벌과 달리 전 연령층이 함께 할 수 있는 국내 최대의 가족 축제를 표방한다.

올해로 2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캠핑과 뮤직 페스티벌이 어우러져 흥겹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명성코리아의 조중현 대표는 “가족 간에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친 삶에 위로가 되어주는 고마운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된 대규모 페스티벌”이라고 전했다.

3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메인 무대와 캠핑장 내 서브 무대에서는 다양한 퍼포먼스와 공연이 펼쳐지며, 매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시간대별로 각기 다른 팀이 흥겨운 공연을 펼친다. 첫날은 젊은이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마미손, 제시, 청하, 노을, 빌런, 직구, 시크엔젤 등이 출연해 힙합을, 둘째날은 중장년층에 익숙한 민경훈, 정세운, 원미연, 이규석, 양수경, 신계행, 백미현 등이 락발라드를 들려준다. 마지막 날에는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2AM 창민, 룰라, 구피, 정재호, 아이러브 등 걸그룹과 아이돌이 대거 출연한다. 30여개 팀의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해 20대 뿐만 아니라 50대까지 전 연령층의 감성을 자극하는 무대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이 외에도 페스티벌장에는 먹거리 부스, 체험 부스, 이벤트 부스, 프리마켓, 푸드트럭 등이 마련된다. 캠핑프로그램 중 아놀드 홍 & 장유진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피트니스 클래스, 채낙영 쉐프팀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쿠킹클래스,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캠핑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명성코리아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즐기는 여유로 소소한 행복을 찾는 관객들에게 확실하게 행복을 드리는 페스티벌“이 되겠다며 "행사장을 찾는다면 낮부터 밤까지 많은 즐거움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출연하는 아티스트는 수시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고, 티켓 관련 사항은 티켓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31-843-4058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