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신동 열린정형외과
행신동 열린정형외과
요즘같은 어렵고 힘든 시대에 만나는 사람들을 열린 마음으로 맞이한다면 얼마나 따뜻한 세상이 될까.
건강한 사람도 세상이 각박하다고 생각하는데 아픈사람들의 마음이야 오죽하랴.
여기 열린 마음으로 진료를 하는 열린정형외과를 소개한다.
<열린정형외과> 문을 들어서면 접수하는 간호사들의 밝은 미소가 통증이 있는 곳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것 같다. 화려한 인테리어는 없지만 안방과 같은 편안함이 느껴져 병원을 싫어하는 분들이나 아이들은 병원이라는 느낌이 안 들어서 좋다고 한다.
2002년 1월 1일에 개업한 열린정형외과는 물리치료실 20병상과 입원실 27병상을 가지고 있다. 물리치료실에는 편안한 매트와 척추교정치료도 함께 해주는 시스템이 타 병원과 차별된다고 치료를 마치고 나오는 이들의 칭찬이다.
열린정형외과 임당재 원장은 "환자들을 가족같은 분위기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종합병원들이 있지만 1차 진료기관에서 할 수 있는 치료를 완벽히 끝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평소 양심진료로 환자분 들과의 신뢰를 쌓아나가는 것이 보람이라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고양시 열려있는 건강지킴이로서 임 원장이 하는 일은 생활이 어려운 사람들을 추천 받아 진료와 치료를 할 뿐만아니라 생활체육 행신 축구연합회에 가입하여 회원들의 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열린정형외과 임 원장의 열린 병원은 말 그대로 항상 문이 활짝 열려있고, 원장이 직접 많은 시간을 진료한다.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토 공휴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일요일에는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한다.
임 원장이 말하는 나이별 정형외과를 찾는 특성을 보면 어린이는 봄, 가을 밖에서 놀 때 손목과 팔목 손상이 많다고 한다. 요즘 인라인 스케이트나 롤러브레이드등 소아 스포츠 손상이 많고, 어르신들은 겨울 빙판길에 손목골절과 고관절, 허리 압박골절의 손상이 주된다고 한다. 또한 겨울에는 골다공증으로 고생하시는 할머니들이 많다며 더 추워지기 전 어르신들의 건강을 체크하면 좋을 것 같다며 따뜻한 말 한마디를 덧붙인다.
진료과목: 척추질환, 관절질환, 척추교정, 골다공증 검사 및 치료, 통증 치료.
문의 031-978-0077 행신1동 비금빌딩 (행신1동사무소 옆)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