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벨톤보청기 미소청각센터의 꾸준한 미소나눔저소득 국가유공자 무료보청기 지원
  • 권구영 기자
  • 승인 2019.08.16 17:37
  • 호수 1432
  • 댓글 0

 

[고양신문]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독립유공자와 유가족을 위한 ‘100년의 꿈! 희망을 담다’ 프로젝트에 많은 지역기관과 단체들이 참여하며 국가를 위한 숭고한 희생에 보답하고자 앞장서고 있다. 

이런 분위기 속에 상호협력 난청전문센터인 일산벨톤보청기 고양시 덕양구점(부설 미소청각센터 대표 이상선)의 취약계층 독거 난청 유공자분들에게 꾸준한 맞춤보청기 무료지원 및 무료청력검사 지원은 지역사회 관계망을 통한 협업체계를 구축해 복지소외계층에 대한 연계지원의 좋은 본보가 되고 있다. 
  
일산 미소청각센터는 지난 13일 의정부 경기북부보훈지청 호국영웅홀에서 어려운 환경의 국가유공자 두 분께 고가의 맞춤형 스마트 귓속형보청기를 무료로 후원하고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보청기를 무료로 지원받아 착용한 이○○(양주시 거주) 어르신은 “작게 말하는 소리가 잘 안 들렸는데 이제 아주 잘 들린다”고 기뻐하며 “늘 신경써주시고 큰 선물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미소청각센터는 이날 보청기 사용 및 관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청각장애등록절차 등에 대한 설명도 전했다. 또한 청각장애인의 보청기구입 보장구지원금 상향으로 보청기구입과 관련 경제적인 부담이 줄거나 무료로 구입·착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음도 알렸다. 

김장훈 지청장은 “앞으로도 정부혁신의 ‘사회적 가치’를 반영해 국가유공자에 대한 예우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양시 일산 덕양구 화정과 서대문구 가좌에 있는 미소청각센터에서는 전 세계 소리품질 만족소비자 만족도 조사 1위, 고출력 무선 스마트보청기 미국·덴마크 벨톤보청기 및 스타키. 지멘스, 포낙, 오티콘보청기 등 세계 정품보청기를 광복절 최저가격으로 구입 및 관리받을 수 있다. 

이상선 대표는 “고객 추천 착한 난청센터로 일산뿐 아니라 파주, 김포, 마포, 양주, 의정부 등에서도 센터를 찾고 있으며 장기무이자할부 및 출장서비스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문의 : 031-938-3033 www.misohearing.co.kr

 

권구영 기자  nszone@mygoyang.com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