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동문회가 추진, 교표 새롭게 디자인·제작해 기증

송포초등학교 총동문회가 10월 2일 오후 5시 새롭게 디자인해 제작한 교표제막식을 가졌다. 이날 제막식에는 최영철 총동문회장과 오정희 교장, 이영태·이대희·이경재 역대동문회장, 이봉운 전)고양시부시장. 이길용 시의원 등 총동문회 임원들이 참석했다. 그동안 송포초 5층 외벽에 부착돼 있던 교표를 총동문회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제작해 학교에 기증한 것이다. 

이날 제막식을 추진한 총동문회 사무총장인 이희재 동문(학교운영위원장·송포농협 가좌지점장)은 “모교의 교표는 꽃을 형상화한 모양으로 아름답고 강인한 송포초 학생들의 기상과 꿈을 펼치는 날개 모양을 표현하고 있다. 새롭게 제작된 교표는 좀 더 세련되고 명확한 디자인으로 변경해 제작 되었으며, 학교발전을 위한 동문의 뜻과 마음을 담았다”라며 동문의 모교사랑을 자랑했다.  
한편, 매년 개천절인 10월 3일 개최됐던 총동문체육대회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아프리카 돼지열병 확산방지 대책 차원에서 심사숙고해 취소했다. 그 연장선에서 다음달 11월 9일(토) 가평으로 단합대회를 다녀올 예정이며 체육대회 때 기획했던 환갑과 칠순잔치, 장기자랑, 명랑운동회 등을 그대로 진행 할 예정이다.
최영철 총동문회장은 “더 멋진 화합을 위해 우리 동문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 산행을 계기로 송포초등학교 총동문회가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