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말까지 이용액 30%, 최대 3만원 할인
꽃·발효식품·허브 등 다양한 체험 준비
[고양신문] 고양시농업기술센는 고양시 소재 농촌체험농장 6곳이 가 공동 주관하는 ‘농촌관광 어디까지 가봤니?’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농촌관광 어디까지 가봤니?’는 코로나19로 인해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지원하고 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행사로 8월말까지 농촌체험 시 1인당 이용액의 30%,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농촌관광 할인 지원사업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제휴카드사(NH·신한·현대)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이벤트 응모를 사전 신청한 후, 농촌체험농가에 전화예약하고 현장에서 결제를 하면 된다.
고양시에서 참여하는 농촌체험농장은 6곳으로 ▲댄싱플라워 ‘풍선 꽃다발 만들기’ ▲자연그대로 ‘된장 등 발효식품 담그기’ ▲고양낙농치즈체험장 ‘치즈로 배우는 낙농체험’ ▲꿈팜 ‘유산양 먹이주기’ ▲뜰안에 힐링팜 ‘식물원 관람, 분갈이 체험 ’▲산울안민속농원 ‘허브화분심기와 향기치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고양시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고양시 체험농가에서 가족들과 먹거리, 즐길 거리를 체험하고, 할인도 받는 1석 2조의 즐거움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궁금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도시농업과 도시농업팀(031-8075-4276)으로 문의하면 된다.
유경종 기자
duney789@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