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 전문 치료·수술 시스템 강화

봉호진 자인메디병원 신경외과 전문의
봉호진 자인메디병원 신경외과 전문의

[고양신문] 의료법인 자인의료재단 자인메디병원(이사장 류은경, 병원장 김병헌)이 봉호진 신경외과 전문의를 척추센터 원장으로 초빙했다고 12일 밝혔다. 

11일부터 외래진료를 시작한 봉호진 원장은 “디스크와 협착증 등 척추질환으로 고생하는 고양시민들에게 자인메디병원 척추센터만의 전문적 치료·수술 시스템을 통해 행복한 삶을 되찾아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로써 자인메디병원 척추센터는 배장호 대표원장(신경외과 전문의), 봉호진 원장(신경외과 전문의), 김병헌 병원장(정형외과 전문의) 등 3인의 척추 전문의가 더욱 수준 높은 술기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봉호진 원장은 인천연세병원 신경외과 과장, 인천백병원 신경외과 과장, 한도병원 척추외과 과장을 역임하며, 척추관협착증,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척추 압박골절 등 척추질환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다.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에 위치한 자인메디병원은 지난 2001년 설립돼 정형외과, 신경외과, 재활의학과, 내과, 신경과, 신장내과, 마취통증의학과, 한방재활의학과, 한방내과, 한방부인과 등의 진료과목에 총 16인의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 지역 내 대표적 의료기관이다. 

또한 고양시 최초로 ‘간호·간병 통합서비스’를 도입해 보호자의 간병부담을 덜고 ‘신포괄수가제 시범기관’으로 지정되며 환자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