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공동체 봉사에 참여해 활동 예정

지난 10월 7일 일산서구 송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강병의) 2층 대회의실에서 송산동주민자치위원회 신규위원 위촉식이 있었다. 공개모집으로 신규 위촉된 주민자치위원 4명 중 오숭미 위원(전 교사), 최의태 위원(비티온 대표이사), 김진희 위원(고양시 주부 모니터 요원)은 이날 강병의 동장으로부터 주민자치위원 위촉장을 받았다. 신규 위원 김순자 위원은 개인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했다. 이로써 송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자문위원 3명, 고문 2명을 제외하고 총 25명이 구성됐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와 주민 의견을 수렴해 센터 운영에 반영하는 주민자치위원회의 면모를 갖추게 됐다.

송산동 주민자치위원회 신규위원 위촉식.
송산동 주민자치위원회 신규위원 위촉식.

강병의 송산동장은 “항상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에 참여하는 주민자치위원들께 감사드린다. 새로 위촉되신 네 분 신규 위원과 함께 더욱 발전하는 송산동과 송산동 주민자치위원회의 앞날이 기대가 된다”고 말하며 신규위원들을 격려하고 축하했다.
조동호 주민자치위원장은 “신규 위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 앞으로 송산동 지역주민 화합과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모든 위원들과 더욱 더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참석 신규위원 3명은 “송산동 주민자치위원회 신규 위원으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선배 주민자치위원님들에게 열심히 배우며, 송산동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주민자치위원이 되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