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가·소비자 위한 행사, 23일까지 사전 주문받아

일산농협이 코로나19로 어려운 농가들의 농산물 판매를 돕기 위해 농산물꾸러미 나눔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지원 사업으로 진행되는 ‘행복가득 농산물꾸러미 나눔페스티벌’은 각 25,000원 상당의 찌개꾸러미 600개와 구이꾸러미 600개를  19,000원씩에 할인하는 행사로 1,200개 꾸러미를 한정 판매한다. 최대 주문 수량은 각 3개 꾸러미씩 총 6개의 꾸러미이다.
꾸러미 구성품은 모두 신선한 일산농협 로컬푸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10월 19일(월)부터 10월 23일(금)까지 사전 주문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예약주문 한 꾸러미는 오는 10월 30일(금)부터 11월 1일(일)까지 3일간 일산농협 로컬푸드직매장 장항점에서 안심 쇼핑을 위한 드라이브 스루 혹은 매장 내 수령이 가능하다. 
김진의 일산농협 조합장은 “이번 페스티벌은 지역경제와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 지역의 농민을 도우는 페스티벌로 진행된다.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지역생산 농산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했으니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는 우리농산물 페스티벌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예약 주문과 자세한 내용은 일산농협 홈페이지와 네이버 카페 ‘일산아지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산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장항점
일산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장항점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