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함없는 정성으로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
고양시약사회(회장 김은진·부회장 이경희·사회참여 이사 김남숙)가 지난 11월 23일(월)부터 11월 30(월)까지 비대면 환경에서 약사회 역사상 최초로 온라인 사회공헌 기금 모금회를 개최해 불우한 이웃에게 소중하게 사용 될 2000여만 원의 성금을 모금했다. 이날 모금회에는 경기도 약사회를 비롯한 지역 정치인들의 영상인사와 소중한 축사가 있었다.
김은진 회장은 영상인사를 통해 “일주일동안 고양시약사회 사회공헌기금마련을 위한 온라인모금회가 종료 됐다. 가보지 않은 길에 대한 설렘과 걱정도 많이 되었다. 그럼에도 예년을 훌쩍 넘는 모금액으로 회원여러분의 따뜻한 마음과 약사회 활동에 대한 신뢰를 느낄 수 있었다. 그 마음을 온전히 우리의 이웃들에게 전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사회참여팀과 여러 가지 실무에 동분서주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따뜻한 관심과 동참으로 함께 해 주신 회원 여러분에게 고마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고양시약사회는 외로운 이웃들을 위로하고 홀로 계신 노인분과 청소년 가장을 위한 이웃돕기 사업, 장학사업, 무료투약 사업과, 시청 보건소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또한 2021년도 복지사각 해소와 어렵고 힘든 시민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할 다양한 사업을 꾸준히 구상해 추진할 방침이다.
한진수 기자
mygoy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