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자치위원회 지역사회보장협의회 통해 나눔 가져

중산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중산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중산동(동장 김옥님)이 지난 5일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안종율)에서 후원하는 ‘설맞이 중산동 온기 나눔’을 진행했다. 이날 주민자치위원회는 설 명절을 맞이해 관내 어려운 이웃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참치·식용유 선물세트 50개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
박응상 주민자치위원회 간사는 “지역사회를 더 따뜻하게 만드는 시작은 작은 나눔에서 비롯된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이러한 작은 나눔이 마을 곳곳에 온기를 불어넣는 작지만 큰일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중산동의 나눔 온도를 높이기 위해 주민자치위원회가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김유미 중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항상 지역사회를 위해 힘써주시는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명절을 맞이해 뜻깊은 나눔까지 함께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중산동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 더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한편. 기탁받은 후원물품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찾아가는복지팀이 함께 설 명절 이전에 관내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저소득계층 등 나눔이 필요한 이웃에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