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고양 핸드폰 사진공모전
사진예술 플랫폼 포토마 주관
[고양신문] 고양시는 자연 친화적인 문화 예술 도시로 불린다. 한강 하류에 위치한 장항습지, 일산호수공원, 정발산, 킨텍스와 고양아람누리 등이 있고 다양한 분야의 예술인들이 거주하기 때문이다. 고양시의 아름다움을 휴대전화로 사진 찍어 공유하는 제1회 ‘Beautiful Goyang 핸드폰 사진 공모전’이 열린다.
고양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주제는 자유롭게 선정하면 된다. 고양시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휴대폰에 담아 포토마(www.fotoma.co.kr)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핸드폰 사진공모전’ 게시판에 접수하면 된다.
수상작은 고양시 전문사진가들의 심사를 통해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등 30여 점을 선정한다. 대상에는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수상자 전원에게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피노’의 식사권과 경품을 제공한다. 모든 수상작품은 ‘아트스페이스 애니꼴(관장 김희성)’과 ‘애니골거리사진전’을 통해 전시한다.
이번 행사는 풍산동주민자치회, 애니골번영회, 피노예술학회(대표 배순교)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사진예술 플랫폼 포토마(대표 하춘근)가 주관한다. 누구나 쉽게 사진 찍고 자유롭게 공유하는 시대, 휴대전화 하나로 고양시의 아름다움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공모는 6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포토마 홈페이지를 참조하고, 문의 사항은 담당자(010-5225-9489)에게 문의하면 된다.
정미경 기자
gracesophia@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