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 관광맛집’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가 고양의 외식업소 중 고양을 찾는 관광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대표 맛집으로 ‘고양시 관광맛집’을 엄선한다. 이들 업소에는 ‘고양시 관광맛집’ 인증패가 증정·부착되고, 다양한 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양산장 이재경 대표
한양산장 이재경 대표

[고양신문] 덕양구 원흥동에 있는 ‘한양산장’은 일상에 쉼이 필요할 때 찾아가면 좋은 곳이다. 녹음 짙은 산자락 아래 펼쳐진 3000여 평의 널따란 정원에 들어서는 순간 마음이 편안해진다. 정원 곳곳엔 글램핑 분위기의 커다란 천막이 있다. 요즘 인기 있는 캠핑을 하듯 독립된 공간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 야외식당이다.

메뉴 역시 캠핑 느낌을 살린 것들이다. 한우, 생삼겹을 따로 먹어도 되고 세트로 맛볼 수도 있다. 세트메뉴에는 오이, 소시지도 나온다. 특히 이곳은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할 정도로 삼겹살 구이가 인기다. 생삼겹을 참나무로 훈제해 내오는데 소시지, 버섯, 채소 등과 함께 구우면 캠핑요리를 따로 즐기는 기분이 든다. 노릇노릇 구운 고기를 명이나물과 싸먹는 맛도 일품이다. 구수한 곤드레 정식, 깔끔한 국수 정식은 별미로 맛볼 만하다. 식사 후엔 울창한 나무와 꽃들 사이를 여유롭게 걸어볼 수 있어 하루여행 코스로도 그만이다.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식과 편안한 쉼을 드리고 싶다”는 이재경 대표는 “아담한 공연장에서 공연도 즐길 수 있어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오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 이재경
주소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643번길 43
문의 031-968-7788

왼쪽부터 고양시관광협의회 설미영 부회장, 한국외식업중앙회 덕양구지부 양찬회 부장, 한양산장 이재경 대표, 고양시관광협의회 오준환 회장, 안주연 과장
왼쪽부터 고양시관광협의회 설미영 부회장, 한국외식업중앙회 덕양구지부 양찬회 부장, 한양산장 이재경 대표, 고양시관광협의회 오준환 회장, 안주연 과장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