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 관광맛집’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가 고양의 외식업소 중 고양을 찾는 관광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대표 맛집으로 ‘고양시 관광맛집’을 엄선한다. 이들 업소에는 ‘고양시 관광맛집’ 인증패가 증정·부착되고, 다양한 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양신문] 어느 음식이나 마찬가지지만, 특히 중화요리는 가능하면 음식점에서 먹어야 제맛을 볼 수 있다. ‘불의 요리’이니 불에서 내려놓은 지 시간이 지나 먹으면 맛이 떨어지는 게 당연지사. 유승득 대표가 ‘후룡’을 차린 이유도 “손님들이 매장에서 더 맛있게 중화요리를 맛봤으면”하는 바람에서였다.
올해로 16년차를 맞은 후룡은 행신동 아파트 단지 인근에 있다. 가족끼리 친구끼리 짜장면 짬뽕 탕수육 골고루 주문해 편하게 나눠 먹을 수 있는 맛집이다. 옛날짜장면, 삼선짜장면, 간짜장면 중 그날 기분 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짜장면을 비롯해 얼큰하고 시원한 짬뽕,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으로 갓 튀긴 탕수육이 인기다. 튀긴 닭다리살을 채소와 간장소스에 버무린 유린기도 단골들이 손가락을 치켜세우는 메뉴다.
“신선한 재료, 청결한 조리로 최상의 음식을 대접하고 싶다”는 유 대표는 “행신동 후룡에 방문해 갓 조리한 요리를 맛봐달라”는 초청의 말을 건넸다.
대표 유승득
주소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743-11
문의 031–970-8887 / 031–973-8856
김윤석 기자
kimy922@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