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부터 ‘프립할고양’

 

[고양신문] ㈔고양시관광협의회는 9월 1일부터 코로나 시대에 안전한 체험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2021년 ‘플레이고양’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관광플랫폼 ‘프립할고양’ 기획전을 연다. 고양시관광협의회는 고양시 체험관광 상품을 온라인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Frip)’에서 판매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하는 지역관광추진조직(DMO)에 2년 연속 선정된 고양시관광협의회가 DMO사업의 일환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한걸음 나아간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8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고양시에서 재배한 꽃으로 만든 꽃청 키트부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고양이 양말 인형 키트, 고양시 시화인 장미꽃이 들어간 아로마 비누, 행주산성 전통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신기전 키트, 유리공예 오르골 등 여러 상품들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린다.

프로모션 기간은 9월 1일부터 14일까지로 이 기간 프립 홈페이지에 ‘프립할고양’ 키워드를 입력하며 5000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키워드 할인은 선착순 200명에 제공, 수량 소진 시 별도 고지 없이 종료된다.

오준환 고양시관광협의회회장은 “고양시만의 이색적인 체험형 관광상품을 온라인기반 관광플랫폼에서 전국적으로 홍보하고 판매해 침체되어있는 관광시장의 판로를 개척하려 한다”며 “고양시 관광 경쟁력과 지역의 매력도가 상향되는 방향으로 꾸준히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