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 개인 방역과 위생 위해 500개 기탁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본부장 김영배)가 세계시민교육 보건위생편의 일환으로 일산서구에 위치한 문촌초등학교(교장 이강희)에 구강키트 전달식을 지난 25일 진행했다. 해당 물품은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가 유디치과로부터 기탁받은 구강키트 500개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영배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장과 이강희 문촌초등학교 교장과 문촌초등학교 학생 임원진이 함께 참여했다.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가 문촌초등학교에 구강키트를 전달하고 있다.[사진 제공=굿네이버스 경기2본부]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가 문촌초등학교에 구강키트를 전달하고 있다.[사진 제공=굿네이버스 경기2본부]

이강희 문촌초등학교 교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아동의 개인 위생관리가 중요해진 상황에서 이렇게 귀한 물품을 후원해 주신 굿네이버스와 유디치과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전달된 물품으로 아이들이 개인 방역과 위생을 더욱 철저히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김영배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장은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전달해주신 유디치과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개인의 방역이 최우선되어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가 보장될 수 있도록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도 함께 뛰겠다”라고 말했다. 
세계시민교육 보건위생편은 아이들이 보건위생에 관한 지식을 갖춘 세계시민으로 성장하도록 굿네이버스가 전국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연중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