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 모터원 고양전시장 허선 지점장, 고양시덕양노인종합복지관 김정훈 관장
사진 왼쪽부터 모터원 고양전시장 허선 지점장, 고양시덕양노인종합복지관 김정훈 관장

[고양신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모터원(손영호 대표)이 26일 설명절을 앞두고 고양시덕양노인종합복지관(김정훈 관장)에 겨울 방한용품으로 핫팩 5000개와 마스크 2000개를 전달했다.

전달식에서 모터원 관계자는 “지역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맞이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핫팩과 마스크를 준비했다”며 “물품 후원과 함께 앞으로는 저희 모터원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자원봉사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정훈 관장은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선물을 전달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후원 물품은 지역의 여러 복지관과 함께 나누어 사용하면 의미가 더 클 것 같다. 좋은 곳에 쓰겠다”라고 말했다.

모터원 손영호 대표는 “GIVE’N RACE, GIVE’N GOLF, 차량 기증, 건강밥상 꾸러미 나눔, 겨울 담요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현재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터원은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지역사회 전반에 활력을 불어넣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는 방법을 모색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지역사회가 꼭 필요로 하는 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