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신2동,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과 업무협약 체결

행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이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역복지사업 추진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행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이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역복지사업 추진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행신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봉민)는 지난 7일, 행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경자)와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진우)이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역복지사업 추진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지역복지사업 추진을 위해 기관 간 협업으로 지역 내 주민들의 복지 체감도를 높이는 데에 그 의의가 있다. 양 단체는 협약을 통해 행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진행하는 특화사업과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의 지역복지 사업을 통합‧체계적으로 운영하는 등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진우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행신2동 주민의 복지증진과 건강한 복지공동체 조성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라고 말했다.
신경자 행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협약을 통해 기존 진행하던 사업들은 더 보강하고 신규 사업을 새롭게 발굴해 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기대감을 보였다.
김봉민 행신2동장은 “항상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애쓰시는 협의체 위원님들과 복지관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민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보호체계가 한층 더 강화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