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돈의 시대, 기업의 성공방정식
20일 오전 7시 YMCA 유스센터 종석홀에서 충청경제인연합회(회장 김원길/명예회장 정세창) 창립기념 조찬포럼이 나도은 사무총장의 사회로 개최되었다. 이날 포럼에는 김원길 회장과 정세창 명예회장 김태원 고문 김영식 고양특례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충청경제인 약 50여 명이 참석하여 중소기업중앙회 상근부회장인 서승원 강사로부터 ‘혼돈의 시대 기업의 성공방정식’이라는 제목의 강의를 들었다.
김원길 회장은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이 지나가고 있다”며 “충청경제인연합회의 저력을 보여주는 행사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세창 명예회장은 “함께 하는 것이 아름답다”며 “충청인의 자존심을 북돋우고 충청인의 역할을 높이기 위해 우리 모두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김태원 전국회의원은 “이렇게 조찬포럼을 갖게 되어 뿌듯하다”며 “이렇게 유익한 포럼에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충청경제인들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충청경제인연합회는 ‘우리의 배려가 우리의 튼튼한 울타리를 만든다’는 의지로 충청인과 충청향우회를 돕고 발전시켜 나가고 아름답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감으로써 대한민국 발전에 앞장서며 애향심을 고취하는 것을 목적으로 2020년 11월 창립총회를 개최하고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옥석 기자
los1007@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