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 20가구에 후원물품 나눔해
정기회의에서 위원에게 위촉장 전달
행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봉민·신경자)가 지난 8월 2일, 팜스마트 행신점(대표 오병환)에서 후원한 식료품 세트를 지역의 저소득층 가정 등 20가구에 전달했다. 팜스마트 행신점은 행신동 일대 저소득층을 위해 매월 10가구에 라면 등 간편식과 생활에 필요한 생필품으로 구성된 꾸러미를 정기 후원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도 행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20가구를 발굴했으며, 가정 방문을 통해 팜스마트에서 후원한 식료품 세트를 직접 전달했다.
팜스마트 행신점 김상율 본부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꾸준한 지원을 통해 따뜻한 온정을 이웃들에게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봉민 행신2동장은 “지역사회의 관심과 온정의 손길이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큰 기쁨이 될 수 있다. 이웃들을 위한 꾸준한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행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같은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4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재위촉 위원 1인에게 위촉장을 전달했으며, 행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사항을 보고하고 특화사업 등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진수 기자
mygoy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