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돌종합사회복지관 · 문촌9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

장항1동이 지역 내 종합사회복지관 두 곳에 배추를 전달하기 위해 배추를 수확하고 있다.
장항1동이 지역 내 종합사회복지관 두 곳에 배추를 전달하기 위해 배추를 수확하고 있다.

장항1동 주민자치회(회장 유재신)가 지난 11월 16일 지역 내 종합사회복지관 두 곳에 정성스럽게 재배한 배추를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장항1동 주민자치회 ‘자연아놀자’ 분과에서는 2022년 사업으로 주민자치 한마음농장을 운영해 지난 봄부터 주민자치회에서 직접 재배한 배추를 위원들과 함께 수확했고, 배추 400여 포기를 흰돌종합사회복지관과 문촌9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허용수 장항1동장은 “주민자치회 위원들이 한 해 동안 정성껏 키운 배추를 저소득 주민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종합사회복지관에 감사하다. 한 포기의 배추를 수확하기 위해 올 한해 정성스럽게 키워주신 주민자치회 ‘자연아 놀자’분과 위원님들의 노고에도 깊은 고마움을 전한다. 작은 나눔이지만 주고받는 모든 사람의 마음이 따뜻해지는 겨울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장항1동 주민자치회는 이 외에도 장대길 바람개비 산책길 조성과 치매예방 강좌 개설 등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여러 사업을 꾸준히 추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