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서북권지사, 김장김치 10Kg 35상자 전달

한국수자원공사 경기서북권지사가 저소득 가정을 위해 김장김치 10kg 35상자를 나눔했다.
한국수자원공사 경기서북권지사가 저소득 가정을 위해 김장김치 10kg 35상자를 나눔했다.

한국수자원공사 경기서북권지사(이종식 지사장)가 겨울철을 맞아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정에 전달할 김장김치 10kg 35상자 전달식을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능곡복지센터(관장 김진우)에서 지난 12월 14일 진행했다.
이종식 한국수자원공사 경기서북권지사장은 “겨울철을 맞아 김장김치가 필요한 저소득 가정 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 또한, 후원품만 전달하고 끝나는 것이 아닌 코로나 시국 이전처럼 경로당이나 주민 들에게 직접 찾아가 봉사활동을 하고 싶다”고 의견을 전했다.
더불어 최근 고독사율과 자살률이 높아 이와 관련해 필요한 지원을 약속하고, 외로움이 커지는 명절과 가정의 달에도 함께 주민과 나눔 활동을 진행하기로 했다.
김진우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장은 “한국수자원공사 경기서북권지사에서의 꾸준한 지원과 관심에 감사드린다. 소외된 지역 주민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을 것 같다. 앞으로도 복지관에서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