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와 인성 겸비한 전문 인재 양성 협력하기로
[고양신문] 중부대학교(총장 이정열)가 14일 일산 원마운트, 아이디헤어와 문화예술 분야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해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업무협약 맺었다.
이날 협약식은 이정열 중부대 총장과 배병복 원마운트 회장, 위운미 아이디헤어 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했고, 원마운트와는 △상호발전을 위한 인적·물적 자원 지원 △문화·예술 분야의 가치 확산을 위한 관련 사업 공동 추진 △해당 관련 분야의 전문 인력 교류 등 상호발전과 우호 증진에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아이디헤어와는 △교육과정 개발과 학술 교류협력 △인턴쉽 및 현장실습 △취업 협력 등 산학교류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정열 중부대 총장은 "경기북부 문화·예술의 메카인 일산 원마운트와 헤어아트 경영의 선두주자인 아이디헤어와 함께 협력해 실무와 인성을 겸비한 전문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배병복 원마운트 회장은 “학생들에게 사회 참여 기회와 장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고, 위운미 아이디헤어 대표도 “이번 협약으로 중부대와 상호 협력해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13년 5월 문을 연 일산 원마운트는 경기 북부 문화·예술의 메카로 각종 이벤트, 행사, 문화공연 등 복합 테마파크 단지로 구성돼 있고, 전국에 81개 직영점(수도권 66개 직영점 포함)을 운영 중인 아이디헤어는 체계적인 커트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스타일리스트 모두 행복한 미용,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 브랜드다.
권구영 기자
nszone@mygoy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