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촌9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 특별 감사행사 

문촌9종합사회복지관이 롯데시네마 주엽점에서 자원봉사자 감사행사 ‘소중한 당신, 빛나는 당신’을 진행했다.
문촌9종합사회복지관이 롯데시네마 주엽점에서 자원봉사자 감사행사 ‘소중한 당신, 빛나는 당신’을 진행했다.

고양시문촌9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신실)이 3월 17일(금), 롯데시네마 주엽점에서 자원봉사자 특별 감사행사 ‘소중한 당신, 빛나는 당신’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용우 국회의원과 고양시의회 김희섭·천승아·최성원 문화복지위원을 비롯한 내빈과 자원봉사자 70여 명이 참석했으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 준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축하 공연과 함께 우수 자원봉사자를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고, 그동안 봉사로 고생한 자원봉사자들에게 영화 <멍뭉이>관람으로 쉼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 자원봉사자는 “내가 좋아서 자원봉사활동을 하는데 고생한다고 쉼의 자리를 마련하고 신경 써준 복지관에 감사하다. 열심히 봉사한 것에 대한 선물을 받은 기분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신실 관장은 “문촌9종합사회복지관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수 있었던 동력은 큰 사랑을 실천해 주신 자원봉사자분이 함께하셨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지역에 감사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