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와 같이 강릉역 앞에서 단체사진을 촬영한 행신2동 주민자치위원들과 한준호 국회의원, 김봉민 동장
지난해와 같이 강릉역 앞에서 단체사진을 촬영한 행신2동 주민자치위원들과 한준호 국회의원, 김봉민 동장

지난달 31, 행신2동 주민자치회(회장 윤찬수)KTX행신역 강릉선 운행 1주년을 기념하여 행신2동 주민자치위원 및 지역주민 20여 명과 지역구 국회의원, 도의원이 함께 참여하는 워크숍을 진행했다.

지난해와 같은 날 같은 시간에 행신역에서 기념촬영 후 설레는 마음으로 강릉선 열차에 탑승했다. 강릉시 행정지원과와 중앙동 주민자치회는 행신동주민자치회의 강릉워크숍을 반기며 강릉 유명 유적지답사와 커피전문점에서 운영하는 커피공장 등을 방문할 수 있도록 강릉시티투어를 협조해주었다.

김봉민 행신2동장은 주민의 염원을 담아 강릉선 운행 추진을 도와주셨던 많은 주민자치위원들과 국회의원, 도의원들께 감사드린다. 이번 워크숍으로 행신2동 주민자치회가 더 화합하고 발전여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강릉의 유명 커피공장 방문 
강릉의 유명 커피공장 방문 

윤찬수 회장은 행신2동 주민자치회를 비롯해 덕양구, 일산동서구 주민자치협의회 그리고 국회의원 도의원님의 노력으로 4년여 만에 개통된 행신역 발 강릉선 운행 1주년을 기념하는 워크숍을 가지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고양시 유일한 KTX역이자 전국 KTX의 북부종점인 행신역을 많이 이용하면 고양시 발전에도 영향이 클 것이다. 행신2동 주민자치회도 행신역을 중심으로 지역발전을 모색하고, 주민들께서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주민들을 위해 앞장서서 일하는 주민자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