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국, 김 등으로 구성된 꾸러미 고령 어르신 375세대에 전달

화정2동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지난 5월 11일 고령자 어르신 375세대의 건강을 기원하는 효(孝) 꾸러미 나눔을 진행했다. ‘사랑의 효꾸러미 나눔’은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고 경로효친의 의미를 되새기는 행사이다. 

 화정2동이 고령자 어르신 375세대의 건강을 기원하는 효(孝) 꾸러미 나눔을 진행했다.
 화정2동이 고령자 어르신 375세대의 건강을 기원하는 효(孝) 꾸러미 나눔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협의체 위원들과 국민의힘 고양시 갑 권순영 위원장, 권선영·박현우 고양시 의원이 참여했다.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과 공경의 마음을 담아 비비고 국 2종·도시락 김·김자반 등으로 구성된 효 꾸러미 나눔에 함께 했다. 
효 꾸러미를 전달받은 한 독거 어르신은 “이렇게 푸짐한 선물 꾸러미를 받게 되어 마음이 풍성해진다. 노인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마음이 느껴져 고맙다”라고 전했다.
박윤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의 어르신들 위해 준비한 꾸러미를 드릴 수 있어 기쁘고, 꾸러미를 받은 어르신들이 환한 미소로 화답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최호석 화정2동장은 “금일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지원으로 경로효친 문화를 확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