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일부터 매주 목요일 개강해
모집인원 40명, 문화탐방 세미나 진행
고양문화원이 문화예술을 통한 인성개발과 가치관 확립, 지역문화 콘텐츠 발굴과 연구기반을 조성해 전통문화 계승과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오는 7월, 고양 문화아카데미 최고위 과정을 개설한다.
고양 문화아카데미 최고위과정은 지역의 역량 있는 인재와 기업인, 의사, 변호사 등 사회지도층 인사를 대상으로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매주 목요일 고양문화원에서 국내 최고의 교수진으로 구성된 강의를 진행한다. 이 과정은 특히 월1회 국내와 해외 역사문화탐방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수료하면 고양문화원 문화인상과 함께 메달과 뱃지, 문화도서 등을 증정하고 문화원 회원으로 등록한다.
김용규 고양문화원장은 "공자의 말씀처럼 공부는 온전한 나와 마주하는 즐거움이다. 인공지능이 세상은 물론 우리의 삶을 바꾸는 시대에 역사와 문화, 예술의 본질과 가치를 아는 것은 품격있게 세상과 교우하는 혜안이다. 고양 문화아카데미 최고위 과정은 인문학적 교양은 물론 삶의 심지를 더 깊고 단단하게 만드는 전문가가 설계한 체계적인 아카데미이다. 격조 높은 즐거운 공부이니 만큼 많은 관심으로 함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031-963-0600/031-911-2284로 전화하면 친절하게 안내한다.
한진수 기자
mygoy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