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토), 일산동구 낙민공원서
[고양신문] 장항2동 주민자치회와 노루목축제 조직위원회는 오는 9월 2일(토) 낙민공원에서 ‘2023년 제8회 장항2동 노루목축제’를 개최한다. 고양시 지방보조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11시부터 18시까지 다양한 문화공연과 체험마당, 장터마당, 노루목 골든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개막식은 13시 40분 고양시태권도시범단의 사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14시부터 진행한다.
이번 축제는 장항동의 옛 지명인 ‘노루목’이라는 명칭을 사용해 행사명을 ‘노루목축제’로 정했다. 지난 7월 12일 마을축제 조직위원회 발대식 이후 6차례의 정기회의와 실무회의를 통해 완성도 높은 축제로 만들 계획이다.
이상봉 장항2동 주민자치회장은 “장항2동 직능단체와의 협력, 많은 주민의 동참과 재능기부를 통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많은 주민이 행사에 참여해 즐겨주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키워드
#장항2동 노무목 축제 #마두역 광장 #장항2동 주민자치회 #장항2동 행정복지센터 #낙민공원 #장항2동 통장협의회 #장항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항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장항2동 시민안전지킴이 #고양문화재단 #고양시체육회 #일산소방서 #노루목축제 조직위원회 #이상봉 주민자치회장 #지역축제 #일산 축제 #마을축제
한진수 기자
ceojinsoo@mygoy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