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여 명의 주민과 함께해
문화공연·체험 큰 박수 받아

[고양신문] 풍산동 주민자치회는 21일 ‘2023 풍산동 나눔 장터 및 축제한마당’을 성황리에 열었다. 행복한 하나 되는 마을을 만들기 위해 풍산동 주민자치회는 문화한마당(무대행사), 체험마당, 먹거리 장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1000여 명의 주민 참여와 관심을 이끌었다. 특히, 풍산동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각종 주민편의 사업을 추진하고자 애쓰는 이동환 고양시장을 위해 주민들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풍산동 주민자치회가 ‘2023 풍산동 나눔 장터 및 축제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풍산동 주민자치회가 ‘2023 풍산동 나눔 장터 및 축제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참가자들은 자녀들과 에코백 만들기, 민화그리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먹거리장터에서는 가족끼리 이웃끼리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문화 공연에서는 구경 오신 어르신들의 흥겨운 춤사위로 분위기가 한층 고조되기도 했다. 
김재관 풍산동 주민자치회장은 “아름다운 가을을 맞아 오랜 기간 준비한 축제에 많은 주민이 참석해주시고 즐겁게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어 기쁘다. 많은 분의 관심과 협조로 성공적인 축제가 된 것 같고, 앞으로도 주민 여러분께 보답할 수 있는 자치사업을 많이 마련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