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 고마움, 공간디스플레이로 보답
입체적인 숲과 정원, 트리와 조명 압권
지역과 어려운 이웃위해 나눔에도 참여
[고양신문] 포레스트 아웃팅스의 비결은 뭘까? 지역을 위해 다양한 복지 사업과 나눔을 실천하는 고양시 대형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가 한발 앞서가는 시즌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이곳의 분위기는 들어서는 순간 그 웅장함에 설렌다. 익숙하지만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 풍경은 포레스트 아웃팅스만의 빠른 디자인 감각을 엿볼수 있다. 썰매 끄는 산타할아버지와 루돌프의 등장, 연말연시에 어울리는 음악은 희망의 기분을 업그레이드시킨다. 포레스트만의 고유 아이콘인 숲과 정원은 낚시 중인 백곰돌이와 함께 즐거운 시선과 여유로움을 준다. 큰 숲에 온 듯 착각하고, 손님들의 웃음소리와 대화는 하나의 풍경이기도 하다.
구름다리 중간에서 바라본 1, 2층의 확 트인 공간은 대형 트리와 포레스트가 심혈을 기울인 조명들과 조화를 이루며 카페 안 어느 곳에서도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세심한 배려가 곳곳에 숨어있어 디테일에 감탄한다.
이곳의 풍경은 소소한 대화와 웃음, 먹을거리의 즐거움에 담겨있다. 엄마 품에 안겨, 아빠 품에 안겨 샐러드와 빵을 먹으며 찡긋 미소를 짓는 아이, 아빠에게 손을 흔들며 인사하고, 아빠는 눈 앞 브런치에 입맛을 다신다. 헤드셋을 쓴 초등학생의 소풍 느낌, 핸드폰을 고정해 사진을 찍는 가족 등등 모두가 이곳의 공간과 음악을 느낀다.
또한, 여기에 좋은 재료와 좋은 요리사, 좋은 제빵사들은 각자의 자부심으로 음식을 선보인다. 고객들에게 포레스트 브런치인 흑당 프렌치 토스트와 리조또, 파스타, 샐러드 등은 이미 그 맛과 품질로 정평이 나 있다. 여기에 포레스트 아웃팅스 만의 독특하고 다양한 음료는 직접 맛을 보는 것을 추천한다.
시대를 조금 더 앞서가는 계절을 즐기고 싶다면, 이 겨울 하얀 첫눈을 즐기고 싶다면 포레스트 아웃팅스가 딱이다. 고양시 지도를 보면 그 위치(식사동)가 거의 정중앙에 있어 어디에서 오든, 누가 오든 공평하다. 여기에 가족 모임과 동호회, 단체 회식, 연말모임, 송년회 등의 시대적 트렌드를 반영한 포레스트 아웃팅스의 공간 배려도 남다르다. 평상시 색다른 모임을 준비하고 있다면 포레스트 아웃팅스가 제격이다.
위치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1124
문의 0507-1481-05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