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신문] 고양시 산하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가 신임 대표이사를 공개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고양시 화훼산업분야에 대한 이해가 깊고 화훼산업 발전에 대한 확고한 비전과 경영능력이 있는 자 또는 박람회 및 축제 경험이 풍부한 자 △국가(지방공무원)공무원 4급 또는 4급 상당 직위로 2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자 △관련 분야에서 3년 이상 근무·연구한 자로서 법인 등에서 채용 예정 직위에 상당하는 책임자 이상으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관련 분야 대학원 정(부)교수 경력 4년 이상, 관련 분야 석사학위를 소지하고 경력 7년 이상, 관련 분야 박사학위를 소지하고 경력 5년 이상인 자이다.

지난 14일부터 지원자 접수가 시작돼, 오는 29일 마감한다. 지원 후 임원추천위원회 1차 서류전형, 2차 직무수행계획 발표 및 면접을 통해 최종 후보자 2인 이상을 이사장에게 추천하고, 이사장이 선정한 1인을 이사회 승인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새로 선임되는 대표이사는 내년 2월 임용 예정이다.

지원자는 해당 분야 전문 지식과 경험, 경영 실적 및 경영 능력, 해당 임원으로서의 자질과 능력 등을 평가받는다. 지원을 위한 자격요건, 지원서, 제출서류, 기타 자세한 사항은 꽃박람회 재단 및 고양시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는 재단의 조직운영과 재원조달 및 집행, 꽃박람회 행사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종합계획 수립과 집행 등 재단 전체 업무를 총괄한다. 현재 고양국제꽃박람회 재단은 2024년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될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준비에 한창이다. 

 2024고양국제꽃박람회가 개최되는 일산호수공원.[사진제공=고양시]
2024고양국제꽃박람회가 개최되는 일산호수공원.[사진제공=고양시]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