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신문] 덕양구 원당3통 마을회(회장 이은우)가 지난 23일(화) 원당동 3통 마을회관에서 ‘2024년 원당3통 마을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권진한 노인회장과 이경섭 청년회장, 송미숙 원신동 부녀회장, 김영석 개발위원장, 김광식 사무장, 이창택·이복남·이광근 고문, 이창림 원당농협조합장, 김영식 고양시의회 의장, 권순영 고양갑 국민의힘 예비후보 등 주민 30여 명과 내외빈이 참석해 원당3통 마을회의 발전을 기원하고 마을총회 개최를 축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마을총회 1부에서는 2023년 수입·지출 결산보고와 사업보고, 감사보고가 있었다. 2부에서는 원당로368 일원 서울·문산 고속도로 교각 하부에 조성된 게이트볼장과 족구장 등 체육시설 완공, 마을회관 도색작업 완료 등 마을환경 개선 사업에 대한 경과보고도 했다. 또한, 2월 초 임기가 만료되는 3통 통장 선출에 대한 토의를 거쳐 이은우 현 3통장의 연임을 만장일치로 결정했다. 이후 마을회 활성화 방안과 도로 보수 등 민원과 건의사항, 기타 토의로 이날 총회를 마무리했다.
이은우 원당3통 마을회장은 “이번 마을총회에서 논의된 건의 사항과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앞으로도 마을 주민들이 직접 참여해 마을 발전을 위해 토론하는 기회를 자주 만들고, 주민의 의견을 귀담아듣는 노력하는 원당3통 마을회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총회는 (주)디앤비 모모드팡과 ㈜로적, 원당농협, 원당농협 자재센터, 철원양평해장국 본점이 후원했다.
한진수 기자
ceojinsoo@mygoy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