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복 전 지부장 이임
신임 지부장, 지부 위해
변화와 단결·화합 강조
[고양신문] 경기도옥외광고협회 고양특례시지부장 이취임식이 지난 29일 오후 7시 일산동구 풍동 고양YMCA 청소년문화센터 종석홀에서 열렸다. 변중식 경기도 옥외광고협회장과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지역 도의원, 김동복 이임지부장, 설용환 취임지부장과 회원, 가족, 경기도 지역 지부장 그리고 현장기술자 등이 참석해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지난 2023년 협회가 해온 봉사와 나눔 활동을 영상으로 시청하며 식이 시작됐고, 투철한 책임감과 사명감,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협회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한 회원과 임원들에게 표창장 전달식이 있었다. 또한 3년 동안 지부를 위해 활동한 제18대 김동복 이임 지부장에게 감사패와 선물 전달이 있었고, 이임사로 이어졌다.
김동복 이임지부장은 “그동안 귀중한 시간을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보낼 수 있어 행복했다. 단합과 단결을 보여준 많은 분께 고마움을 전한다. 새로운 지부장님과 함께 고양시지부가 어디에서든 제일 잘 나가는 지부가 되면 좋겠다. 다시 한 번 좋은 시간을 함께해 준 회원사와 가족 모든 분께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고양지부와 언제나 함께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 지부장이 설용환 제19대 신임 지부장에게 취임패를 전달했으며, 협회기 인수인계식 있었다. 설용환 신임 지부장은 “저를 믿고 지부장으로 추대해 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린다. 전 지부장님과 회원님들 관계 공무원들께 회원을 대신해 감사드린다. 오늘은 참으로 즐거운 날이다. 도시를 기획하고 디자인하고 준비하고 현장에 설치하는 멋쟁이들과 함께하기 때문이다. 그 멋쟁이들과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발전시켜 광고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끼게 하겠다. 그 선두에서 솔선수범해 깨끗한 고양시, 아름다운 고양시를 위한 협회가 되겠다. 광고로 도시를 디자인하는 멋쟁이들인 협회 회원들과 함께할 수 있어 긍지와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양지부 부지부장 임명장 수여식에서는 설용환 지부장이 협회 발전에 많은 공헌을 부탁하며, 최영순 김효상 박성태 임원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이날 케이크 커팅에 이어 회원과 임원진 단체사진 촬영, 옥외광고협회 고양지부 발전을 위한 박수로 이취임식을 마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