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신문] 침구전문기업 '헬렌스타인'은 6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꿈꾸는 여성, 헬렌스타인’ 캠페인을 전개하고, 브랜드몰에서 제품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세계 여성의 날에 대한 연대와 축하를 이어간다.

이번 ‘꿈꾸는 여성, 헬렌스타인’ 캠페인은 사회로 나아가는 여성의 꿈과 진출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헬렌스타인 사내 여성 직원 3인과 협업한 인터뷰 형식으로 펼쳐진다. 7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브랜드몰에서 인터뷰하고, ‘나의 꿈’을 댓글로 작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여성의 날을 기림과 동시에 고객의 꿈을 응원한다.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트리스와 양모 이불 등 자사 경품을 선물한다.

또한, 건강한 꿈자리를 부담없이 접할 수 있는 기획 할인 혜택 역시 풍성하다. 여성의 날 기념 ‘꿈꾸는 침구 기획전’에서는 오는 16일 오전 10시까지 건강하고 쾌적한 꿈자리를 만들 수 있는 베개와 토퍼, 이불커버 세트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헬렌스타인 브랜드 관계자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모든 여성이 건강하게 잠자고, 마음껏 꿈을 펼쳐보자는 의도로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지난 2022년 6월 양성평등 기업문화 조성에 기여해 여가부장관상을 수상한 헬렌스타인.
 지난 2022년 6월 양성평등 기업문화 조성에 기여해 여가부장관상을 수상한 헬렌스타인.

헬렌스타인은 전 직원의 20%가 육아 휴직 중인 여성 친화 기업이다. 양성 평등한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주요 핵심 직무에 여성근로자 배치와 장기근속 독려, 유연근무제 시행, 장기근속자 리프레시 휴가제 운영, 남성 배우자 출산과 육아휴직 시행, 출산 장려 정책 적극 활용 등을 하고 있다. 이에 지난 2022년 여성의 경력 단절 예방과 여성 일자리 창출에 우수한 영향을 미쳐 제11회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우수기관 및 유공 포상식’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임미숙 헬렌스타인 대표는 “여성에게 출산과 육아는 경력 단절이 아닌 가장 중요한 경력이라는 인식을 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장관상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안정적이고 질 높은 일자리와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