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갑몰에서 10% 할인 판매, 부추두부만두 레시피도 SNS에 공개
[고양신문] 건강 관리에 대한 몰입을 추구하는 ‘헬스디깅(Health digging)’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건강식과 함께 비건식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국내 대체육 시장 규모가 올해 2030만 달러(한화 약 271억2238만원)에서 2025년 2260만 달러(301억9568만원)까지 확대될 것으로 예상했다.
이에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은 비건식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전을 공개했다. 자사몰인 칠갑몰에서 비건식 레시피에 많이 사용되는 만두를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만두피(찹쌀왕만두피310g/찹쌀만두피 150g)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칠갑농산의 인기 상품 중 하나인 칠갑농산 만두피는 국산 찹쌀가루로 만들어 쫀득하다는 평이다. 이와 함께 칠갑농산은 비건식 레시피인 부추두부만두 레시피를 칠갑농산 공식 SNS에 공개했다.
칠갑농산 관계자는 “건강을 추구하는 연령대가 낮아지면서 비건식 레시피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국산 원재료로 만든 칠갑농산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활용할 수 있는 건강한 레시피를 계속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칠갑농산의 만두피 제품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칠갑몰과 오프라인 농협 매장을 비롯해 이마트, 홈플러스 등에서 만날 수 있다.
권구영 기자
nszone@mygoy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