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 전국 청소년 댄스 퍼포먼스 대회 개최

[고양신문] 고양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최회재) 토당청소년수련관은 오는 5월 25일 개최하는 청소년 퍼포먼스 대회 ‘K-ROOKIES(케이 루키스) 선발전’ 청소년 참가팀을 모집한다.

청소년 댄스 퍼포먼스 대회는 올해로 6회째 운영하고 있으며, 기존 청소년 댄스 퍼포먼스 대회 ‘해방’에서 2023년 ‘K-ROOKIES 선발전’으로 변경해 대회 규모 확장과 문화 확산을 도모하고 있다.

이번 케이 루키스 선발전은 토당청소년수련관 1층 대강당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며, 선착순 모집으로 선발된 30팀의 경연이 펼쳐진다. 심사위원으로 댄서 KYOYUNG JR, 카멜(KAMEL), 재상(JAESANG), 수람(SOORAM)이 참여하며, 심사위원 공연(져지쇼)과 함께 다양한 장르에 대한 전문적인 피드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케이 루키스 선발전’은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청소년과 성인 모두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와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리워크숍(FREE WORKSHOP)도 준비되어 있다.
 
대회 신청 기간은 오는 5월 4일(토)까지이며, 만 9세부터 24세까지 청소년 2인 이상의 팀이라면 누구든지 온라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세부 내용과 관련 문의는 고양시청소년재단 토당청소년수련관 누리집(https://gcyf.or.kr/td)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전화(031-995-412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