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마케터 커뮤니티 '마구잡이', 30일 오종현 감자나라ai 대표 초청 강의

[고양신문] 오랜 경력을 지닌 전문 마케터들의 상생 교육 커뮤니티 ‘마구잡(job)이’가 30일 오후 4시 주엽동 한양문고 내 ‘공부하는 인간’ 강의실에서 마케터를 위한 챗GPT 강의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생성형 AI로 업무효율 2배 늘리기!'를 주제로 전문강사 오종현 감자나라ai 대표가 진행한다. 

주요 강의 내용은 ▲생성형 AI 소개 ▲생성형 AI 사용하기 ▲사례로 알아보는 프롬프트의 이해 ▲챗GPT로 알아보는 데이터 분석 등이 준비돼 있다. 

'마구잡이'는 마케팅으로 구하는 잡(job) 이야기라는 의미로, 실제 기업에서 수행하고 있는 마케팅 로직을 배우고 싶은 청년들을 위해 기획된 마케팅 아카데미이자 커뮤니티다. 

10년 차 마케팅 회사인 (주)올더커뮤니케이션의 핵심 마케터들 그리고 이 마케터들과 협업하고 있는 마케팅 셀럽들이 주축 강사로 참여해 청년들의 취업을 위한 실질적인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강의 후에는 커뮤니티 환경을 구축해 강사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실제 프로젝트 수행, 인턴십 체험, 현장 취업 등에 대한 멘토링을 지속해 함께 성장하고 상생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마구잡이'를 기획한 김연환 올더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청년들이 취업도 창업도 어려운 시대인데 기업은 전문성 있는 인재를 찾기 어렵다고 하소연하는 현실이 안타깝다”며 “이러한 문제해결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고 싶은 마음에 청년 마케터 커뮤니티 마구잡이를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마구잡이 강의 참가비는 2만 원이고, 강의 참가자에게는 커피와 다과가 제공된다. 참여신청은 네이버 폼(https://naver.me/Fx9GHzwE)을 통해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