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냉면부터 비빔쫄면까지 다양한 면발장인 시리즈 10% 즉시 할인
[고양신문] 2일 미국 국립해양대기청(NOAA) 산하 국립환경정보센터(NCEI)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올 1~4월은 175년 만에 가장 더운 해로 기록됐다. 현재 추이가 지속한다면 지난해를 1위에서 밀어낼 가능성이 61%에 이른다. 우리나라의 지난 4월 평균 기온은 14.9도로 평년 12.1도보다 2.8도 높았다. 1973년 이후 50년 만에 가장 높은 수치다.
기상청은 3일 발표한 3개월(6·7·8월) 전망에서 오는 6월과 8월 기온이 평년보다 높은 확률을 50%로 제시했다. 비슷한 확률은 30%, 낮을 확률은 20%다.
이에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이 무더운 올여름을 이겨내는 칠갑만의 방식을 제안하며 ‘칠갑 여름 기획전’을 공개했다. 이번 기획전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칠갑몰에서 냉면 모음전과 이열치열 매콤한 비빔 요리 모음전으로 정상가 기준 10% 즉시 할인 혜택 할인을 제공한다.
품목 역시 여름철 수요가 높은 인기 제품들로 엄선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름철 많이 찾는 무김치가 포함된 무김치물냉면과 무김치비빔냉면을 비롯해 냉면사리와 육수(냉면 육수, 동치미 육수) 그리고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살려줄 쫄깃비빔쫄면과 쫄면사리, 비빔장(면비빔장, 매콤비빔장)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칠갑농산 관계자는 “이번 여름도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여름철 제품 수요와 고객 소비 패턴을 반영해 물냉면부터 비빔쫄면까지 다양한 면발장인 시리즈의 면 요리를 부담 없이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칠갑농산의 제품들은 칠갑몰을 비롯해 오프라인 농협 매장과 이마트, 홈플러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