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 편한 아침 식사 대용으로 ‘우리 쌀 단팥 쏘~옥’ 개발
[고양신문]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이 11일부터 14일까지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24)’에 참가해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2주년을 맞이한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국내 최대 식품산업 전문 전시회로, 세계 45개국 1500여 개 사 3000 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국내 식품산업 기업들의 수출과 국내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한 바이어 상담회, 콘퍼런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칠갑농산은 자사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제고 및 해외 바이어 상담을 통한 수출 지역 확대를 목표로 이번 행사에 참여해 참관객을 맞고 있다.
전시 기간 부스를 통해 칠갑농산의 신제품을 공개하고 팔도 국수 모음전을 진행한다. 칠갑농산은 신제품인 우리 쌀로 만든 떡 속에 달콤한 단팥을 가득 넣은 ‘우리 쌀 단팥 쏘~옥’과 찐통보리가루, 찐현미가루, 찐통귀리가루를 공개한다. 최근 들어 속이 편안한 아침 식사 대용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는 점에 착안해 보리 효소를 이용한 제품인 우리 쌀 단팥 쏘~옥을 개발했다는 후문이다.
또 그동안 팔도에 특색있는 국수를 만들어 사랑받아온 칠갑농산은 팔도 국수 모음전을 통해 지역마다 자기 고향의 국수는 어떠한 특색이 있는지 한눈에 볼 수 있는 팔도 국수 이야기로 참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칠갑농산 관계자는 “칠갑농산은 언제나 아이부터 어른까지 간편하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인 ‘우리 쌀 단팥 쏘~옥’도 속이 편한 아침 식사 대용 고민을 해결해 주고 싶은 마음으로 출시했다”며 “진심을 담아서 고객분들에게 맛있는 행복을 전하고 사랑받는 칠갑농산이 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