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초 학교 운영위원회·학부모회 준비
무더운 여름날 학생·교직원들 뜨거운 호응
[고양신문] 고양 성신초등학교(교장 김미란)는 여름방학(7월 26일)을 앞두고 12일 학생들과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두근두근 설레는 여름방학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성신초등학교 운영위원회와 학부모회가 준비한 것으로, 점심식사 이후 디저트로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500여 개를 자체 준비하고 제공해 무더운 여름날 학생들과 교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평소 다를 것이 없는 점심시간에 학부모들의 깜짝 선물을 받은 학생들은 “장마로 습하고 무더운 날씨였는데, 학교에서 친구들과 평소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다”라고 입을 모았다.
이지숙 운영위원장은 “1학기 동안 수고한 학생들과 교직원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었다”고 추진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아이스크림 하나로 함박웃음을 짓는 아이들을 보며, 다른 학부모님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성신초등학교가 고양시의 자랑이 되도록 매진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어서 박민정 학부모회장은 “이번 행사로 지역 상권(아이스크림 업체)에도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 또한 앞으로 학교와 학부모 사이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감당해, 보다 깊고 보다 넓은 교육공동체를 위해 더욱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병우 기자
woo@mygoy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