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철 이임 회장에 공로패 전달

[고양신문] 2024년 창릉동 주민자치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4일 창릉동 행정복지센터 5층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임현철 이임 회장과 정해현 신임 회장, 주민자치회 위원과 시·도의원, 창릉동 직능단체장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창릉동 주민자치회장 이·취임식에서 주민자치위원들과 내외빈이 함께 자리했다.
창릉동 주민자치회장 이·취임식에서 주민자치위원들과 내외빈이 함께 자리했다.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위원 위촉장 수여를 시작으로, ▲7월 정례 회의 ▲창릉동 주민자치회장 이·취임식 순으로 이어졌다. 특히, 그간 창릉동 주민자치회 활성화에 공로가 큰 임현철 이임 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정해현 신임 회장의 취임사, 5기 주민자치회의 새로운 조직과 전략, 사업을 위한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임현철 이임 회장은 “그동안 주민자치회장으로 창릉동 주민자치 발전을 함께 볼 수 있어 영광이었다. 주민자치회 위원들을 비롯한 단체장님들께서 한마음으로 도와주셔서 지금의 창릉동 주민자치회를 만들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정해현 신임 회장은 “온고지신(溫故知新)으로 함께하는 행복한 창릉동을 만들고 노인 세대와 젊은 세대, 전통과 현재가 상생하는 주민화합의 동네를 만들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위원들에게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